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브로드밴드 넷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6:58

    드디어 장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서울은 내일까지 비가 내린다는데 오늘 내일은 조금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집이 자기 사무실에 인터넷 어느 회사를 이용하세요?저희 집에는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방송을 사무실에도 같은 인터넷과 방송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왜?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느냐고 물으면 저희 집 앞 가정이 SK이동통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면 사용료가 다른 통신사보다 조금 할인이 되고 또 중요한 것은 SK라는 대작은 기업이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 등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 사용하게 된 계기이기도 합니다.


    >


    내 입장에서는 다른 KT도 나쁘지 않고 LG 인터넷에 접속하면 사용료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SK브로드밴드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하지만 말입니다. 집에서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를 신청하는 분은 반드시 SK브로드밴드는 걸러야 할 것이다.제가 가지고 있는 TV가 삼성 UHD HDR65인치입니다.화질의 마지막 꼬리를 보여주는 TV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실 TV때문에 넷플릭스 UHD화질을 선택하고 보고 있지만 SK브로드 밴드 인터넷에서는 넷플릭스 UHD는커녕 잘 하면 그것도 새벽에 좀 4K화질로 오르자마자 즉시 일 080P화질이 아니면 720P로 곤두박질 치는 아주 엉터리 화질을 보이고 줍니다.


    >


    내가 한 06회 SK브로드 밴드 전화 번호입니다.상담원에게제가이렇게이야기했습니다. 대체 언제쯤 넷플릭스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는걸까? 그런데 상담원 이야기 재미도 없어요 자신들이 회사에 요청을 하고 있다고 한다. 상담원들이 요청하면 회사가 물어봐서 주본인가요?하고 물으면, 단지 폐를 끼쳐서 미안하다. 얘기만 앵무새처럼 했어요저는 솔직히 더 비싼 요금을 내고서라도 LG로 옮기고 싶습니다.LG는 넷플릭스 화질이 예술로 본인에게 보내진다고 합니다. 상담원과 대화가 되지 않아서 높은 사람을 연결해 달라고 했더니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여자분이 전화가 연결되었습니다.본인: 현재 넷플릭스의 인터넷 속도가 오전 UHD 화질 시청에 아이로가 있다.팀장 : 호구 형, 현재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어. 따라서 최근 어쩔 수 없다.본인 : 언제까지 원활하게 사용 가능한지 본인? 팀장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언제가 될지 알 수 없다.본인: 요즘 인터넷이나 TV 해지하면 위약금 물게 돼? 넷플릭스 속도가 안 오는 건 SK브로드밴드의 잘못이잖아.팀장:Sk 하고 넷플릭스 해선 절대적 관계가 없어 아시아, 최근 해약하면 위약금 32만원이었다


    >


    이대화를하면서그것도팀장이라는사람이전화목소리가너무귀찮고작은소리로소곤거리면서말솜씨가아랫사람처럼예기하니까내가너무큰소리로이소리를크게하지않을까?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왜? 그 몰골이 이 다자이 목소리가 작으니 내 목소리가 커지지 않겠는가.가장 최근의 견해도 화가 납니다. 팀장과 통화 결론은 자기 회사와 넷플릭스는 아무 관계가 없으니 해지하려면 위약금을 내라는 게 결론입니다. 위약금을 내고 그냥 해약해 버릴까 해요. 어차피 다른 곳에 가입해도 위약금 정도는 나쁘지 않으니 손해 볼 게 없지만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사람과 통화한 뒤 너무 불쾌해 해지해야지라는 견해가 굳어집니다. 제 사무실 그리고 집 인터넷과 TV해지를 해도 Sk브로드밴드는 발바닥에 각질떨어져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다시 한번 서론하면 넷플릭스를 보실 분이라면 SK브로드밴드는 가려야 할 것이다.인터넷에서의 사용은 불편함이 없지만 넷플릭스가 중요하기 때문에 바꿔보면 견해이고 애초에 이런 사실을 알았다면 저는 절대로 Sk브로드밴드를 설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