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악인전 소개 :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8:09

    ​ 이번에 소개하는 특선 영화는 251토요일 하룻밤 하나 0시 하나 0분에 SBS에서 방영하는#마동석,#김무열,#김성규님 주연의 영화<나는 인천>이다. 솔직히 제목만 보면 호기심은 생기지만 큰 관념은 없는 작품이었지만 마블리 마동석 씨가 자신이 오신다고 해서 흥미진진한 영화예요. #영화 악인전평을 보면 호불호가 갈려 좀 헤매기도 하지만 그래도 마블리 씨를 믿고 보려고 합니다.악인전에 함께 오실 김무열 김성규 씨도 궁금해요. 검색해보면 여러곳에 초대작이기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부디 기대한 대로 재밌기를 바라며 영화 <#악인전>을 소개합니다.​​​


    >


    우연히 당돌의 대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마동석)와 범인 체포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 개 정태석(김무열). 타협하지 못하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을 잡는다.표적은 하자, 룰도 하자! 이미 잡는 놈이 가지고 있어!


    Q.<악인전>의 출연 계기는?A의 이원태 감독이 직접 쓴 시나리오는 매우 재미있었고, 이른바 예기하는 후크라는 것이 있었다. 조직 두목과 강력반 형사 두 명이 의기투합해 연쇄살인마를 잡는다는 이 말이 관심을 갖고 선택하게 됐다. 아주 강하고 강한 영화도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고 의견했어요.Q. 장동수의 인물소개 A 장동수는 중부권 최대 조직의 보스이며 어느 날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습격당한다. 그가 연쇄살인범임을 알고 강력반 형사 정태석과 손을 잡고 살인마를 쫓는다. 단순히 조직 보스의 모습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살인마를 쫓는 과정에서 머리를 써서 추리를 하고 마치 형사처럼 자료를 수집하는 등 기존 조직의 보스 캐릭터와는 다른 점을 보여주고 있다. 내가 맡은 역할 중 가장 강한 역할은 아니라고 의견이 붙는다.Q. 기억에 남는 장면 A카체이싱 장면이었다. 골목길에서 카체이싱하기 때문에 쉽지 않았지만 촬영팀, 무술팀 등 모든 스태프가 고생했지만 아주 짜릿하고 만족스럽다.Q. 관객에게 한마디 A강하고 강한 범죄 액션 영화였다. 짜릿하고 통쾌한 장면들이 있으니까 많이 봐줬으면 좋겠어.​


    Q. <악인전> 출연 계기 A조직 보스와 형사, 결코 얽히지 않을 것 같은 두 인물이 서로 다르게 얽혀나가면서 예기를 풀어가는 과정이 주목받았다. 무엇보다 형사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은 개인적인 욕심입니다..Q. '정태석' 인물소개 A 강력반 "미친 개"라고 불리는 형사입니다. 무엇보다 사건에 대한 촉감이 뛰어나다. 어떤 목표를 정하면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몸을 아끼지 않는 인물입니다.Q. 기억에 남는 장면=A태석이 연쇄 살인마를 잡기 위해 타깃이었던 장동수와 손을 잡는다. 조폭하면 쩨쩨하게 구는 태석이지만 장동수와 행동을 같이 하는 장면에서는 마동석 선배와의 연기 호흡이 좋았다. 태석이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입니다.이게 제일 잘 보인 장면이 아닌가 싶어요 몸을 움직이는 액션보다 더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었다.Q. 관객에게 한마디 A. 뜨겁고 거친 남성들의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 있는 작품입니다. 타협할 것 같지 않은 남자들이 뒤엉키면서 자신의 목표를 좇는 박력도 느낄 수 있다. 영화 <악인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Q.<악인전>의 출연 계기 A씨과인리오를 끝까지 긴장하며 읽었다. 그 힘이 엄청났다. 조직의 보스와 형사가 함께 연쇄살인마를 쫓는다는 설정이 재미있었다. 동기과 살인의 패턴이 쉽게 드러나지 않고 알 수 없는 인물이라는 K의 설정도 흥미로웠다. "두 사람이 쫓는 인물을 연기하지 않으면 안 되서 걱정했지만 감독과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감과 확신을 얻어 출연을 자결했습니다.Q.K.의 인물소개 A.K.는 쉽게 마음을 알 수 없는 인물입니다. 동기 살인 패턴이 규정되지 않은 무자비한 연쇄 살인마다.Q. 기억에 남는 장면 A 장동수와 대화를 과인하는 장면이 잠시 등장할 것이다. 시과인리오에서도, 실제 촬영에서도 그가 가진 잔인함이 전면에 드러나는 장면 같았다. K가 무서워하는 장면입니다. 카체이싱 장면도 꽤 오랜 시간을 찍었다. 두 사람이 나를 쫓는 장면이었지만 묘한 쾌감이 느껴졌다.Q. 관객에게 한마디 A 뜨겁고, 위태롭게 끝없이 달려가는 폭주기관차 같은 영화다. 마동석, 김무열 선배님 그리고 좋은 배우분들이 많이 오시고요. 나도 더 열심히 했다. 화려한 액션, 진한 스토리를 기대해 보면 재미있을 것이다. 많이 응원해주고 기대해줬으면 좋겠어


    >


    >


    >


    >


    >


    >


    >


    >


    >


    >


    >


    >


    >


    >


    >


    아내 : 네이버 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