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한 행정부의 여편네' 아나운서 박지윤 남편 정현호와 쇼윈도 부부 노출설? 딸 미모에 '깜짝' 프로필 성형전 몸매 직업과 학력 나이 이혼 최동석은? "각 방 쓴다" 속보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7:56

    과거 박지윤이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 아봉인의 아나운서 최동석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았다.MBC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본인량 며느리'에 출연한 박지윤, 정현호 부부가 화제다.


    >


    181 MBC'이상한 봉잉라의 며느리'에서는 박지윤의 집에 방문하는 남편 정 현호의 어머니의 모습이 그려졌다.​는 올해 자신이 36세의 박지윤은 MBC공채 방송인으로 현재 다양한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다. 남편 정 현호는 올해 자신이 34세이고 직업은 치과 의사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이 2016년 결혼 후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박지윤. MC 김국진은 "쇼윈도 부부설이라는 약간의 오해까지 있을 정도로 남편과 사이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질문에 "나도 이상한 게 하나도 없다"고 말한다. 계속 나쁜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나의 일거수일투족에 반응한다. 예를들면제가SNS를활발하게하는편인데제일이미지로괜찮아요를눌러주는사람이남편입니다. 내가 어디 가서 뭘 하든 안 좋고 늘 지켜보는 것 같다고 고백해 현장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그런 관심이 마냥 좋은 것 아니냐"고 물었고, 박지윤은 "사실 조금 부그스름하다"고 했다. 또 나도 사람이라 가끔 실수를 하거나 발소리가 새거나 말을 자주 하는데 남편은 가볍게 지적을 한다. 물론 남편의 이야기지만 아쉬울 때도 있다고 내심 암귀가 돼 관심을 끌었다.


    >


    '아자 신은서' 박지윤이 딸들을 공개했습니다.최근 박지윤은 SNS에 굿모닝 공주들이라는 글을 올렸다.이어 "어제 밤새도록 빈둥거리는 소리를 듣고 잠들었는데 낮에도 여전히 내가 누워 빈둥빈둥 놀고 있다"고 덧붙였다.


    >


    ​ 여성 MC의 계보가 거의 많이 끊겼다 그이츄이에서[3] 활발한 활동과 이프도우이우에 조금씩 인정되는 추세. 프리랜서 선언 다음 지상파 출연이 거의 끊긴 귀취부터 식신로드 그랴벨리 로맨스가 더 필요하다 크라임신 같은 프로그램이 전체적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대부분 여성 MC 쪽에서 대세라는 생각이 많다.


    여성 MC들이 고통 받는 것 중 하과나 프로그램을 보는 여성 시청자의 여성 MC에 대한 기준이 굉장히 엄격하다는 것인데, 예쁜 척한다고 느껴서도 안 되지만 그렇다고 군무과의 대거과인 망가지기도 싫다는 것이었다. 박지윤은 그 선을 잘 지키면서 남녀노소에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편이었다. 꾸준히 엉성하고 소탈한 기위지를 보여 온 덕분에 시청자에게 친근감이 있고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진 것이다. 거기에 일 0년 이상 각종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오면서 쌓아 온 저력이 있는 것에 어떤 방송을 나도 매끄럽고 무난한 진행을 보인다.


    >


    이런 장점은 과거 고정 프로<솔 정>에서 특히 돋보였지만 남자 4+요쟈일의 구도입니다에도 불구하고 전혀 생각이 밀리지 않고 생각을 잘 마무리 역할을 담당하는 것이 많았다. 사안을 바라보는 가끔 서서도 대립하기 쉬운 남자 MC간의 구도로 단순한 '시청자'의 테테로울 내세우면서도 오히려 그런 점이 더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얻고 1우쿄쯔다.


    박지윤은 또 "뭐가 그렇게 재미있는지 놀러가자고 했더니 거울 앞에서도 난리"라며 사진을 올렸다.유출된 사진에는 박지윤의 딸들의 모습이 다소 담겨 있다. 박지윤을 닮아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사이좋은 모습이 더욱 훈훈하다.사진을 접한 누리꾼들도 말입니다.참, 예뻐요. 단짝친구, 소녀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 28일'이상한 쟈싱라 며느리'에 1출연한 박지윤은 19년째 워킹 맘으로 불만을 토로하고 보는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날 박·지윤은 "1개월에 1번, 시 당신을 방문한다. 매달 테마가 있다. 이제 3년째다","내 주변의 지인들은 이 내용을 묻자 진지하면서 놀라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남편의 쵸은・효은호은 "사위인 자신도 처가가 친절하게 안 됬는데 조금 힘들다고 소견한 것이 이쪽의 1개월에 1번 가면 그곳도 1개월에 1회 갈 수밖에 없다. 4주일 한가지 더 필요할지 중에 2주를 그렇게 보내야 합니다"라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각 방을 쓰는 부부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에 대해 박지윤은 "새벽 뉴스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신랑이 아들을 데리고 잔다"고 해명했다.


    >


    박지윤은 MBC공채 방송인으로 2세 연하의 치과 의사 현호와 3년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박지윤의 남편은 2세 연하의 치과 의사 전 현호이다. 두 사람은 만 3년 된 부부로, 20개월의 아기가 있다.한편, 이상한 본인량의 며느리는 며느리의 시각으로 바라본 Korea의 가족문화를 방송하고 있다.


    >


    남국의 머리를 식혀달라고...g;;속보입니다.


    출생 한 979년 3월 231서울 특별시 학력 ​ 마산 원월 초등 학교, 마산 여자 중학교의 성지 여자 고등 학교, 숭실 대학 영어 영문학 과학사의 소속사 쿨 컴퍼니 대가족, 배우자 치에동속아쟈싱 운서, 슬하 하나 남(이앙・)하나뇨(다인)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으며 어린 시절 대부분은 마산에서 지냈다. 아과인 은서 출신이라 완벽한 그대로 말을 구사할 수 있지만 원래 모어는 동남 방언이었던 것 같다. <응답하는 1997>에서 카메오로,<범죄 신 3>11이야기 서울 채찍 요은락살잉뭉지에에서 유창한 사투리를 구사했습니다.


    >


    숭실 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2004년에 KBS 30기 공채 아봉잉 운서로 입사, 2006년 8월 261에서 2008년 3월 291까지 스타 골든벨>을 진행했다. 2007년 4월 미니 홈페이지가 해킹되고 사생활이 전부 sound는 짙은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되는 1을 경험했다. 노현정이 전 애인과의 사진 공개로 이미지가 훼손된 것과 반대로 당시 진짜 연인이고 현재 남편과의 사진이 공개된 데다 사내 연애라는 순정 기믹까지 더해져 결과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효과가 있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본인들은 자신들이 부끄럽겠지만 <스타골든벨>에서 김제동과 댐앤더머의 관계. 제법 효력 있었나=우선 검색어에서 동명의 가수를 뒷선으로 만든 결과를 가져왔다. 당시 가수 박지윤은 가수 활동은 물론 연예계 활동을 잠시 쉬고 있을 때였다.


    2008년 3월에 KBS에 사직서를 내면서 4월 241수리됐다. 이유는 동료인 아과인운서 #최동석과의 사내 연애 때문이라고 했지만, 퇴직 직후 디초콜릿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것이 문제가 되었다. 당시 김성주 등 아그와잉웅소도우루의 프리랜서 진출이 많았지만 ​ 아그와잉 운서의 입장에서는 행사를 뛸 수 있게 되어 수입이 대폭 확대하지만 KBS의 입장에서는 곤란으로 선발하고 교육하고 방송 인지도를 높이고 쥬코그와잉도네시아, 인력이 유출되는 결과여서 전혀 기쁜 1이 아니었다. 그 결과 3년 KBS출연이 금지되는 것으로 정해졌다. 방송국의 내규상 아그와잉 운서가 퇴직하면 3년간 해당 방송국 출연이 제한된다. 2011년 현재, 김성주와 함께 EBS< 생방송 60분 부모>의 MC에서 함께 나 오고 있었으며 함께 가끔 CF에도 출연 중.


    >


    2009년 11월에 사귀던 치에동속아그와잉 운서와 결혼, 2010년 10월 221에 딸을 낳았다. 그리하여 부업으로 한남동에서 디초콜릿커피를 운영하였습니다. <설전>에서 김구라가 밝힌 대로, 시원하게 망했어요...출산 후, 자칭 베이글녀라고 하지만 "베이비가 있는 그래머"라고 하는 의미라고 한다. 모유 수유를 자랑하며 흉부골을 선보였다. ​ 2011년 5월 241에는 남편 치에동속아그와잉 운서와 함께<김승우의 호조>김정운 측에 특별 게스트로 나 왔다.


    20일 2년 5월부터는 Y-STAR의<식신 로드>에 출연했고, 달에서는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스토리 잡스>의 진행자를 지냈다. 그 해 여름<응답하지 않고 일의 997>에서 혼자 2역을 맡은 바 있다.  음악의 방 카미야 다이에서 걸쭉한 경상도 사투리가 돋보였다 서울 특별시 출생이 나쁘지 않은 아버지 사업 때문에 초등 학교 3학년 때부터 경상 남도 마산시에 이사 오고 고등 학교까지 졸업했습니다고 할 것이다.


    >


    20하나 3년 2월부터는 JTBC예능 프로그램<솔 정>의 연예 심판자 코입니다"정자"에서 김·구라와 같이 진행을 맡고 있다. 욕망의 어린이 아이콘 무서운 여자 정도의 기믹이 만들어졌다. 이 두 속성을 적당히 묶어 #욕망 아줌마라는 해괴한 별명이 만들어졌다(...).초기에는 과거의 문제로 강영석의 천적기믹으로 시작했지만 나쁘지 않게 함께 진행하면서 앙금은 사라진 것 같다. 가끔 헐렁한 모습이 보이지만, 사실 다른 남자들도 조금 거의 꼼짝을 못합니다.


    >


    20개 4년 2월을 기점으로<식신 로드>와< 설 정>을 두번째 출산 때문에 일시적으로 하차하고 휴식을 취했지만 둘째 아들을 출산 후 3월 3일<솔 정>을 기점으로 약 한달 만에 복귀을 하겠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반응은 역시 욕망의 아줌마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그런데 해당 방송에서 그동안 다른 방송의 육아 프로그램에 출연했어요라고 말하고 있었다. <식신 로드 역시 3월 중순에 복귀했습니다. 녹화에 참여한 사실을 SNS로 인증했습니다.​ 20개 4년 2월 4일 아들을 낳았다.​ 3월 하나 4일<조정치의 하림의 두시>에서 다른 동명이인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한국 드라마'크라이다 장면'에서 홍・징호과 함께 두뇌 2위에 뽑혔다. 두 번을 제외하고 전체 범인을 알아맞히는 활약을 했어요. 홍진호는 발소리가 꼬여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약하지만 박지윤은 천재성 있는 머리 외에도 아나운서 출신답게 말하기가 힘들어 본인 스스로 남을 설득하는 데도 강하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실제 형사가 조금 강압적으로 심문을 했는데 박지윤의 말이 너무 좋아서 전혀 밀리지 않았다. 홍진호는 '더 지니어스' 때문에 천재 중의 천재로 불렸지만, 박지윤은 이 프로그램에서 #홍진호 못지않은 천재노령은 그 이상의 추리력과 이야기를 빠르게 같은 천재로 꼽히게 됐다. 물론 SKY 역시 멘사 출신이 출연하는 더 지니어스와 달리 클라이이다.장면>은 홍진호를 제외하면 표준인이긴 하지만 여러 번 홍진호 이상의 추리력을 보여줬다는 게 관전 포인트다. 본인의 주장이 너무 강해서 자신의 주장을 강요한다는 느낌을 갖게 했다는 얘기도 본인이 온다.​ 마침내 집의 KBS에도 출연하게 되어 20최초 4년 5월 4초부터 KBS첫 TV어머니의 탄생>의 진행을 맡고 있다.


    >


    하나 5년 4월~6월에 방송된<광입니다 장면 2>에도 홍진호와 함께 출연했다. 전기 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만큼 이번에도 기대했던 시청자가 많았지만 신통치 않은 탓에 요기는 예전만큼의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대신 연기와 예능( , )에서 활약. 덕분에 후 1담에서 '진행이 천직으로 알고 있었지만 37세에 세로프게 재능을 찾은(...)'이라고 하는 것도. ​ 20하나 6년 5월 하나 61기존 소속사인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끝나고 쿨 컴퍼니로 이적했다.


    하나 7년 4월부터 방영된<크라이이다 신 3>에 출연하고 유일한 전 다음 출연자가 됐다. 시즌 2에서 발휘된 연기와 그 능력이 훨씬 물이 올랐다. 시즌 하나그와 2에서는 순위권에 올라가지 못했지만 시즌 3에서 마침내 하나 정도를 했습니다.​<응답하는 하나 988>7화에 박 기자로 출연했다. 공교롭게도 방송국은 친정인 KBS 최무성을 인터뷰하는 역할로 나쁘지 않았지만 시종 KBS 로고를 비춘다. 이 정도면 제작진이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노렸던 것 같다.


    >


    남편인 최동석과는 쭉 친구로 지내다가 연유어산다소리를 하는 과정에서 많이 친해졌지만 결국 박지윤이 남자친구와 헤어지면서 사귀게 됐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사귀게 된 결정적 계기는 박지윤의 동기였던 느낌=정 부대변인의 결혼식에 들러리를 서면서부터라고 합니다. 당시 사내 연유아 자체가 백안시당하는 분위기가 있었으므로 당연히 비밀로 했어야 하는데 좀 덜렁대는 면이 있는 박지윤이 남들 앞에서 누가 봐도 그녀 같은 행동을 하고 싶어 최동석이 어리둥절했다고 한다. 요다 썰매 타고 두 사람이 결혼할 때, 장인 집에 인사를 하러 갔다 치에・동속을 보면서, 박찬욱 지윤의 아버지가 "치에・소발은 내가 정말 미안(…)"겠다고 했대요.


    >


    MBC 리포터 박지윤(맨 위 사진)의 시어머니가 눈물을 흘리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하나 81오후 방송된 MBC'이상한 쟈싱라 며느리'에서는 박지윤의 시옴마이 집을 방문한 모습이 유 츄루도에쯔다.    박지윤은 2세 연하의 치과 의사 현호 씨와 3년째 결혼 센 하루를 하고 있다.    이날 박지윤의 시어머니는 (손자) 아민이 있을 때는 딱하다고 귀띔했다.   이어 "홀러서기를 이 때부터 이 녀석이 하는 것 같다"며 "옛날 이 이야기로는 하루 오전에 엄마가 되는 것은 쉬워도 엄마가 되기 어렵다고 합니다"라고 손자가 불쌍하다고 이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지윤은 "어머니가 자주 이 이야기를 썼다"고 전했습니다.   자신의 아이가 박지윤의 시어머니는 이 이야기를 하다가 가슴이 벅찬 것을 참지 못하고 눈물까지 보여 당황스러웠다.


    >


    박지윤은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봉잉 운서로 데뷔, 2009년 9월 아봉잉 운서 최 동석과 결혼해서 슬하에 일남일뇨을 두고 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