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요미 어느? 26세 중통령 트로트계의 아이유 父 가수 박해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5:12

    >


    291 SBS'런닝 맨'가수 요요미가 출연 해서 화제다.여요미는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의 강혜정 분장을 한 채 등장해 엽기적인 춤으로 눈길을 끌었다.요요미는 '아름답고 아름답다'는 뜻으로 본명은 박영아 기자 。 1994년생 요요미은 올해 26세에서 2018년 싱글 앨범'첫번째 이야기'를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또한 가수 요요미은 제1차 녹색 어스 어워드 대상 BEST여자 부문 토우롯 선을 받았다.중년 대통령 중통령으로 불리는 가수 여요미, 최근 FTV 낚시 드라마 조미료에 연기자로 데뷔한 데 이어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드마이크로도 예선을 통과해 순항하고 있다.​요 요미는 ' 제2의 히에웅이','투 로토우기에의에 유'등으로 불리며 유헹룰 높이고 있다.​ 한편 요요미은 2018년 KBS1교양 프로그램'조정'에 출연했고, 아버지는 신인 가요제를 통해서 데뷔한 가수 팍헤그와은다고 밝혔다.​ 그 당시 요요미은 "아버지는 식크울 책임을 지므로 욜도욱도 1 했습니다. 그러다 소음반사기를 맞아 전 재산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요요미는"지인들의 도움으로 아빠가 청주에서 조그맣게 라이브 카페를 하게 됐다"며"아빠가 어느 날 노래를 부르다가 울었다. 1용직 노동을 하면서 가수의 꿈을 제외하고 있는 아버지가 당싱무 자신의 가슴 아프고, 나도 몰래 울었다"와 이수 트리 했습니다.요요미는 "아버지의 한을 풀기 위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