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아포칼립스 타입, 넷플릭스: 더 레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23

    >


    요즘 몇일동안 이 드라마를 보느라 바빠서 드라마는 #레인이라는 드라마인데 영어로는 자신이 없어서 #덴마크어로 들을수 있습니다.덴마크어는 북게르만어군의 언어중의 하자 신임. 인도유럽어족 게르만어파에 속하기도 한다. 약 600만명이 덴마크어를 사용하지만 주로 덴마크에 사는 사람들에서 독 1북부에 슐레스비히홀슈타인 주에 사는 약 5만 여명도 덴마크어를 쓰고 있다. 현재 덴마크령인 페로 제도와 그린란드에서는 의무적으로 덴마크어를 교육한다. 과거에는 아이슬란드에서도 덴마크어 교육을 의무화하기도 했다.그래서 남편은 보다가 잠들어버리고, 저 혼자 정주하고 다 봤어요.


    >


    간략한 스토리는 부모님과 함께 사는 남매스토리로 본인입니다.부모님 중 아버지는 미래제약을 만드는 그런 기업에서 한 가지를 하시고 아들은 어려서부터 몸이 약해서 아파하셨는데 아버지가 프로토타입 약을 가져오셔서 주사를 맞으시고 좋아하게 됩니다.그리고 동상이란 자기 차가 자기에게 보이는 누봉인가, 있습니다.어느 날 아버지는 황급히 가족을 모아 차를 타고 이동하기 때문에 매우 서둘러 그곳에 갑니다.비가 오기 전에 안전한 곳에 숨어 있어야 한다며 아무한테도 스토리를 하지 않고 그곳에 갑니다.


    >


    그때부터 현대적 시설이 갖춰진 지하벙커에서 살게 되는데 아버지는 사람들을 도와야 합니다. 라면서 다시 비속하게 사라지고 어머니는 두 남매의 고구마를 먹는 듯한 행동으로 인해 세상을 떠돌게 되었습니다.


    >


    그렇게 남매는 둘이서 벙커 안에서 6년을 지냅니다.6년 이란 시대 동안 어린 동생은 느봉잉보다 키가 크고 근육을 가진 청년으로 큽니다.이 청년이 연기를 좀 더 사실적으로 잘했으면 정예기의 매력이 넘쳤을 텐데.지하벙커에서만 성장해 현실구분이 안 되는 건방진 사람으로 자랐다는데... 그게 유감입니다.그러기에 어느날


    >


    이상한 무리에 의해 강제로 밖으로 밀려오는데, 이 무리를 이끄는 남자는 군인 출신처럼 보여서?


    >


    나머지는 젊은 하나행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 과가 됩니다.아내의 목소리에는 "모두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먹을 것을 구해야 합니다"라는 목적 아래 과인으로 뭉쳤지만,


    >


    점점 서로를 신뢰하며 여행을 계속합니다.먼저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점은 드라마의 에피소드가 #8화밖에 없어서 좋고, 둘째는 아내의 sound좀비물인 워킹데드와 비교하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습니다.잔인한 장면은 많지 않고 조금 지저분한 장면이나 좀 선정적인 장면들이 있지만 워킹데드에 비하면 그리 많지 않습니다.


    >


    가장 문제점은 여기에 나쁘지 않은 캐릭터들이 약간 멍청하게 일을 만들고 돌출행동을 많이 해서 종기를 살아남기에는 좀 어두운 느낌이 듭니다.남성 리더로서 나쁘지 않은 남자는 처음엔 잔인한 인물로 여겨졌지만 드라마 회를 거듭하다 보면 가장 제대로 된 인물로 보이기도 한다.특히 진짜 마지막으로 여자 주인공의 동생 이상 행동은 고구마를 하나 000개 먹은 듯한 느낌을 주지만 또 따지고 보면 그간 영화 나쁘지 않고 드라마에서는 똑똑하고 파이 보르에 최적의 사람들만 보고이웃집에 평범한 사람들이 정예기 이런 최악의 형세로?그렇게 약삭빠르게 처신할 수 있을까? 라고 자문을 해보라고 합니다.저처럼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정말 거의 기대하지 않고 봤다면 생각보다 괜찮을 것 같아요.특히 저는 좀비영화라던가 나쁘지 않은 이런 #아포칼립스타입의 영화라던가 나쁘지 않네 드라마를 좋아해서 자주 봤어요밤에도 잠을 못자니 후회를 외치게되었네요.


    >


    미쿡에서 가까운 거리는 모두 비를 맞고 차를 몰고 다니지만 저는 항상 우산을 잘 들고 다녀요. 국한에서의 습관입니다.왠지 PM2.5가 비에 넘치는 같아서.그래서 이 영화를 보면서 그 대기업 제약회사에서 뭔가 실수로 공기 중에 나쁜 물질을 날려버려 인류를 씨앗 스토리로 이끈 게 아닌가 하는 견해를 밝혔습니다.감기 안걸리도록 비는 되도록이면 안맞길바래이 드라마를 본 후에 비가 조금 무섭기도 해요.


    #넷플릭스 #The #Rain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