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왁스 뮤직모음 :: 따의의한 심정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5:55

    >


    어떤 가수를 알게 되었을 때는 히트곡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을 들으면서 저런 좋은 곡이 있었다고 과인이.발견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나만의 소소한 취미랄까.인생을 함께 하는 뜻 깊은 감정을 느끼게 해 주는 노래라면 언젠가 환영할 감정입니다.막 칠한 건 왁스가 아니에요.가수 왁스 노래 들려드릴게요


    하나, 황혼의 입구, 왁스


    >


    2. 화장을 고치고 왁스


    >


    3. 어머니의 일기


    >


    4. 힘내고-왁스 노래도 sound


    >


    5. 움액룰 만났어-가수 왁스


    >


    6. 다소움 날을 목표로 하고


    >


    7. 목욕


    >


    저는 가수의 왁스 노래를 찾으면서 우와 이런 노래가 있었는데 어렸을 때는 왜 몰랐을까 하는 좋은 가사와 꿈, 따뜻한 사랑이 다소 엷었던 이야기, 왁스 부르는 노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황혼의 문턱,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 세월이 흘러가는 것이 느껴지네요. 30대에 들어섰으며, 주변에선 결혼에 가는 친구도 많이 보이고 아버지는 60대가 되옷코옹지에은강 자신도 7080이 되어 죽을 것이다.1 했고 밥 먹고 자고 1어 자기 신고 가끔 술도 마시고 그렇게 1년 2년 익숙해진다는 것은 쵸은이에키 무섭게 늙어 간다는 것은 죽어 간다는 것이지만, 더 열정적으로 산 없는 현실에는 제약이 자라 자귀 나무 많고 슬프네 호 호아보지은 많이 힘들 텐데 쟈싱눙 그것도 모르고 더 걱정만 끼친 것 같다.아버지... 제가 정말 죄송합니다.. - 정말 사람이 울기 쉽다. 이런거 보면서 부모님께 매일 잘드려야겠다.잘하자면서 몇 번인가 이번에 부모님께 화내는 내 모습이 정말 한심해. 아버지 어머니 이 글을 못보겠지만 저는 누구보다 아버지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내세요. 아버지 어머니 사랑합니다 キュ - - 스니퍼


    화장을 고치고 열등감이 나의 정신을 지배했을 때 당신은 나를 불쌍하게 보았을 것이다.그래서 저는 성공했습니다. 고마워요 정인아 살아있어서 당신을 만난다면 매섭게 따지고 싶거든.힘든 세상에 나 혼자 남겨두고 왜 그렇게 먼저 갔냐고 하는 거기는 행복하니까. 나는 같지만 힘들다


    어머니의 하나키 어머니.. 본인 본인 취직 시키려고 고생했어.. 미안.. 이제부터는 정말 얌전한 딸이 되려고 해.. 앞으로는 효도할게.사랑해, 고집을 부려서 미안해.1개월 전에 부모님이 죽었는데 이 노래를 듣고 한시간이나 울었어요.왜 그렇게 못한 것만 소견본인지 죄송합니다.나쁜 아들이라 엄마가 너무 그립고 보고 싶은 저녁이에요. 명절이 다가오면 엄마의 빈자리가 더욱 허전하여 엄마의 소견에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립니다.어머님 사랑합니다. 만나고 싶습니다 신귀순 거의 매일 저희를 위해 주시는 엄마! 어머니의 소중함을 잊고 지냈어요.언제 본인에게 감사합니다. - Kelly Lee


    이것은 오랜 싸움 하나야 아무도 아닌 댁 나쁘지 않다 이겨야 한다 틀림없이 잘 될 거야 당신은 할수 있다 당신의 믿음과 Sound가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혼자라는 생각에 눈물 나쁘지는 않아 그날 밤에 나쁘진 않아 너를 위로하는 댁을 만났어 노래를 불러서 행복해.


    꿈을 꾸는 나의 어린 날처럼 눈뜬 긴 잠에서 지치고 지칠때도 네가 있어 행복해져서 그음악가가 있어서 다행이구나~ 인생이라는 무대위에서 음악을 부르고~ 행복왁스음악모음을 정리해봤어요.좋은 곡이 아직 많이 있기 때문에 이따가 올려볼게요. ^-^다시 듣고 그와잉니카 심정이 깨끗하게는 생각도 하고 감동도 받고, 좋은 음악가 있다는 것은 정예에 편리한 1네요 또 바른 왁스 예기는 가수 왁스도 뭐 대단하시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