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Midway, 2019) - 화려한 액션의 2차대전 영웅다sound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1:29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 2차 세계 대전 역사상 중요한 전투 중 허그 와잉잉 미국과 일본 폰 암의 미드웨이 해전을 묘사한 전쟁 액션 영화 이프니다니다. 하나 94나이, 하나 2월 7일 일본 폰군의 진주만 공격의 꽃 942년 4월 하나 8일 미국 일본 폰 도쿄, 요코하마, 나 고야 등 주요 지면을 공습한 도우루리토우루 공습, 미드웨이 해전까지 역사적 사실과 인물을 자세히 영화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미드웨이 해전-태평양 전쟁 초기의 하나 942년 6월 5일부터 7일까지 하와이의 북서의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있던 일미 양군 사이의 해전에서 일본 폰의 전쟁 수행상의 전환점이 된 중요한 전투(출처:네이버 두산 백과)


    >


    43년 만에 다시 영화로 화려하게 재현된 미드웨이 해전 1976년 TV시리즈로 유명한 Jack Smight감독이 연출하고<벤허>의 찰턴 헤스턴,<분노의 포도>,<전쟁과 평화>,<황야의 결투>,<황금 연못>헨리 폰다,<대가면주>,<황야의 7명>의 제이 다스 코번 등 배우들이 출연하고 만들어진<미드웨이(1976년)다음의 43년 만에 다시 제작된 영화이다. 상영 시간은 1976년 작품보다 6분이 거의 채찍 일어난 2시간 18분에 미드웨이 해전의 주요 영웅들의 활약을 중심으로 화려한 전투 액션 장면을 보이고 줍니다. 상영시간이 길고 나쁘지는 않아 글재주도 많지만 중간중간 계속 나쁘지는 않은 멋진 전투장면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특유의 스케일 큰 화려하고 상쾌한 액션<인디펜던스 데이>,<20일 2>,<투모로우>,<고질라>을 만든 액션 블록 버스터 스페셜 리스트인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연출이기에 스케일이 너무 큰 시원 시원한 전투 장면을 보이고 줍니다. <알 리타:배틀 엔젤>,<네용레피셍토 2>,<데드 수영장>등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에드 스쿠 레인이 주연으로 나오고 급강하 폭격대 전투기 조종사로 맹활약합니다. 우디 할랄슨, 데니스 퀘이드 등 연륜있는 배우들이 출연하고 <곡성>에 출연해 낯익은 Japan인 배우 준쿠니 마을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영웅들의 전투장면과 활약상에 초점을 맞춘 눈과 귀가 즐거운 영화 대규모 해전을 모두 sound는 영화라서 본인이 오는 캐릭터가 많은데, 각 캐릭터들의 MA Sound 묘사 본인의 혼란보다는 전투장면과 활약상에 초점을 두어 만든 영화입니다. 전투 장면이 많이 본인이고 규모 본인의 sound향기, 시간적 효과가 매우 뛰어난 영화로 이런 장점을 염두에 두고 보면 결코 실망하지 않는 영화입니다. 가능하면 화면이 크고 사운드가 좋은 영화관에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관람관에서 관람한 분들의 사운드가 좋지 않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